전 세계 무선랜 시장을 공략에 나가고 있는 무선랜 전문기업 버팔로는 한국시장의 영업력강화 및 마케팅 강화를 위한 파트너에 네트워크전문기업 아이티로그인을 선정했다.
이에 하반기 집중 아이템으로 미모(MIMO), 11n 등의 새로운 제품의 런칭 및 영업강화로 한국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아이티로그인 김태현 대표는 "무선시장이 성숙함에 따라 속도, 성능의 요소가 매우 중요한 이슈로 부각이 되고 있다"며 "버팔로 무선랜 제품의 우수한 속도 및 다양한 사이트에서 안정성과 기능성을 검증 받은 버팔로 제품으로 3분기 출시 예정인 11n 시장 공략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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