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구글 팩 베타 한국어 버전 출시
상태바
구글, 구글 팩 베타 한국어 버전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7.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www.google.co.kr)은 데스크톱과 인터넷을 이용하는 데 있어 보다 손쉽게 사용하도록 도와주는 무료 소프트웨어 콜렉션인 구글 팩 베타 한국어 버전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용자들은 구글 팩을 사용함으로써 보다 편리하게 인터넷을 신속히 검색할 수 있으며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를 차단할 수 있고 또한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번에 구글 팩을 통해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들은 구글의 높은 소프트웨어 기준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동종 소프트웨어 중에서도 최고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구글 팩에 포함된 소프트웨어는 어도비 리더, 갤러리플레이어 HD 이미지, 구글 데스크톱, 익스플로러용 구글 툴바, 피카사, 노턴 안티바이러스, 리얼플레이어 등이다.

구글 팩은 구글 업데이터도 제공, 구글 팩에 포함된 소프트웨어들을 다운로드해 설치하고 관리하게 된다. 구글 업데이터는 새로운 소프트웨어가 출시됐을 때 이를 사용자에게 알려주며 또한 이미 설치된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사항을 체크해 사용자가 항상 최신 버전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구글 팩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소프트웨어는 업계에서 이미 최고의 소프트웨어들로 검증돼왔으며 또한 구글의 소프트웨어 기준에 대한 평가를 거쳤다. 이 소프트웨어들은 특히 사용자의 권리를 중시하는 구글의 정책에 따라 스파이웨어나 팝업과 같이 사용자가 자신의 컴퓨터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나 혹은 제거가 불가능한 프로그램은 제공하지 않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