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온라인 쇼핑몰 통한 소프트웨어 판매 확대
상태바
한국IBM, 온라인 쇼핑몰 통한 소프트웨어 판매 확대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7.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IBM(대표 이휘성 www.ibm.com/kr)은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www.ibm.com/kr/shop)을 통한 소프트웨어 직접 판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판매되는 제품은 로터스 노츠 클라이언트와 티볼리 스토리지 매니저 익스프레스/인텔 서버인 IBM x206의 번들 오퍼링. 로터스 노츠 클라이언트는 단품 구매에 대한 요구가 높고 꾸준한 스테디 셀러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특히 기존 로터스 도미노 서비를 사용하면서, 사용자 증가로 클라이언트만 추가 구매하기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티볼리 스토리지 매니저 익스프레스(TSM Express)와 x206 번들 오퍼링은 윈도 백업을 위한 SMB 대상의 제품으로 인텔 서버인 x206 구매시 무료로 번들해 제공된다. TSM 익스프레스는 SMB 기업들에 특화된 기능에 맞춰 설계됐으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지닌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이다.

두 제품 모두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후 웹을 통해 다운로드를 받아서 쉽게 설치 및 사용할 수 있으며 티볼리 스토리지 매니저 익스프레스와 x206 번들 오퍼링은 9월 30일까지, 로터스 노츠 클라이언트는 12월 31일까지 IBM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한국IBM 소프트웨어그룹 마케팅 서경화 실장은 "IBM 기업용 소프트웨어의 온라인 직판이라는 새로운 시도가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구매부터 결제, 납품까지 온라인 상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웹을 통한 판매의 최대 장점이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소프트웨어 판매 가속화를 위해 이번에 발표되는 2차 오퍼링 이후에도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다양한 오퍼링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