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온라인 비즈니스 실무 강의 선보여
상태바
삼성SDS, 온라인 비즈니스 실무 강의 선보여
  • [dataNet]
  • 승인 2006.07.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경쟁 요소를 갖추려는 직장인들의 자기계발 욕구 증가에 맞춰 삼성SDS 멀티캠퍼스는 e러닝 브랜드인 e-캠퍼스(www.e-campus.co.kr)에서 마케팅, 회계, 금융 등의 다양한 비즈니스 실무부터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과 같은 외국어 강좌까지 들을 수 있는 다양한 학습과정을 선보였다. 온라인 교육은 오프라인 교육에 비해 비용 및 시간 부담이 적을 뿐만 아니라 맞춤학습과 반복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으로 인해 직장인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e-캠퍼스에서는 ‘세금 절세설계’, ‘부동산 공인중개사 실무’, ‘온국민 부자만들기 재테크’ 등 금융 및 재테크와 관련 과정을 개설, 금융에 대한 기본 마인드를 기르고 실생활에 도움도 되는 전문 지식을 습득하도록 했으며, 또한 ‘하버드 온라인 스쿨’ 과정을 통해 경영전략, 마케팅, 리더십, 조직행동 분야의 각종 경영이슈에 관련된 하버드 경영대학원 교수진의 동영상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강좌도 마련됐다.

또한 김대균, 김보영, 주재균 등 유명 강사의 강의를 들으면서 뉴토익에 대한 훈련과 대비를 할 수 있는 외국어 강좌를 마련해, 회사 업무에 필요한 비즈니스 회화와 작문, 프리젠테이션과 같은 다양한 영어 컨텐츠와 일본어나 중국어 등의 자격시험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