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리더십 포럼 2006 개최
상태바
SAP코리아, 리더십 포럼 2006 개최
  • [dataNet]
  • 승인 2006.07.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대표 한의녕)가 오는 7월 12일 서울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혁신의 가속화와 성장 동력 제공’을 주제로 ‘SAP 리더십 포럼 2006’을 개최한다.

혁신과 성장을 위한 고공비행을 모티브로 한 이번 행사에서는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지향 아키텍처(enterprise SOA)로 대표되는 SAP의 접근법이 구체적으로 소개된다. 또한, 이러한 청사진을 실현하는 플랫폼인 SAP 넷위버(SAP NetWeaver)를 바탕으로 구축되는 mySAP 솔루션의 구체적인 성공사례들을 발표해 고객 및 파트너의 이해를 도울 것으로 보인다.

SAP코리아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 개발한 듀엣(Duet)과 인텔, IBM, HP와 공동으로 분석 정보 처리 속도를 대폭 향상시킨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액셀러레이터(BIA: Business Intelligence Accelerator) 및 하이브리드 CRM 솔루션 서비스 등 최신 SAP 솔루션을 중심으로 프리젠데이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번 리더십 포럼을 통해 지난달 파리와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됐던 SAP 글로벌 컨퍼런스 행사인 사파이어 2006(SAPPHIRE 2006)의 주요 메시지를 발표한다. 사파이어 2006에서 발표된 SAP 로드맵, 엔터프라이즈 SOA 관련 애플리케이션, SAP 글로벌 서비스 및 제품 기술과 관련된 고객 및 파트너들의 궁금증에 대한 해답이 제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AP코리아 홈페이지(www.sa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