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코리아, 어바이어 유저 포럼 오픈
상태바
어바이어코리아, 어바이어 유저 포럼 오픈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6.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이어코리아(www.avaya.co.kr)는 자사의 홈페이지에 어바이어 사용자 커뮤니티인 `어바이어 유저 포럼`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바이어 유저포럼은 현재 어바이어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거나, 향후 도입 계획이 있는 고객을 위한 커뮤니티 사이트. 회원들은 포럼내 자료실을 통해 기술백서, 구축사례, 전문가 리포트 등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정보광장을 통해 회원들간의 다양한 의견 및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회원들은 초기 가입시 IP 텔레포니 포럼 또는 IP 컨택센터 포럼을 선택함으로써 자동으로 해당 포럼의 일원으로 소속되게 되며 2개 포럼에 동시 가입도 가능하다. 특히 포럼 시삽은 정보광장에 주기적으로 IP 텔레포니, 컨택센터와 관련된 흥미롭고 시사성있는 주제를 올려 회원들에게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커뮤니케이션 장을 마련하게 된다.

포럼 오픈을 기념해 어바이어는 오는 7월 11일까지 4주간 어바이어의 신규 솔루션(원엑스)이름을 맞추는 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회원 가입후 퀴즈에 응모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홈시어터, 월드컵 공식 축구공, PSP 등 푸짐한 경품 등을 증정한다.

어바이어코리아 관계자는 "고객간의 상호협력, 정보교환 및 어바이어 제품, 서비스 관련 문제들을 협의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포럼을 오픈했다"며 "어바이어 유저 포럼을 통해 어바이어 솔루션이 고객의 비즈니스에 가져다 주는 가치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길 바라며 어바이어는 향후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이를 적극 반영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