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 프로그램 개설
상태바
SAP코리아,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 프로그램 개설
  • [dataNet]
  • 승인 2006.06.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대표 한의녕)가 IT전문 컨설턴트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인 ‘주니어 ERP 컨설턴트 양성과정’을 오는 7월3일부터 11주간 개설한다.

SAP코리아의 ‘ERP 컨설턴트 양성과정’은 국내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 졸업예정자,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강의 형식으로 이뤄진다.

이번 SAP ERP 컨설턴트 교육과정에는 SAP개발자 과정(SAP ABAP Workbench) 및 재무회계/관리회계 과정(Financial Accounting)이 개설됐다.

SAP는 ERP컨설턴트 양성과정을 통해 향후 주니어 컨설턴트를 양성할 계획이며, 과정 수료 후에는 SAP국제공인 자격증을 취득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성적 우수자는 취업된 파트너 사에서 장학금을 지급 받게 된다.

SAP코리아에 따르면, 현재 SAP ERP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에는 총 50여명이 지원했으며 일반인들에 비해 절반 수준의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SAP코리아 한의녕 사장은 “수년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과 함께 고자 ERP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을 개설했다”며, “이번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은 I컨설팅 분야를 지망하는 학생 및 취업 희망자들이 자신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업무 경험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뿐만 아니라, 당사에게도 경영 혁신 구현을 위한 핵심인재를 조기에 양성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