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HP 블레이드에 고성능 SAN 스위치 탑재
상태바
브로케이드, HP 블레이드에 고성능 SAN 스위치 탑재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6.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www.brocade.com)는 최근 HP 블레이드시스템 c-클래스에 새로운 임베디드 SAN 스위치 모듈을 제공한다고 발표, 블레이드 제품의 특징과 유연성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서버와 스토리지 연결에서 보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HP를 통해 제공될 브로케이드 SAN 스위치 모듈은 24포트 4Gbps의 고성능 통합 SAN 스위치로 브로케이드 SAN 기술과 HP 블레이드시스템 솔루션의 완벽한 통합을 지원한다.

HP 블레이드시스템에 탑재될 브로케이드의 4Gbps의 파이버 채널 SAN 스위치는 12포트에서 24포트까지 확장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임베디드 SAN 스위치 모듈은 데이터 센터의 서버 및 스토리지 인프라에서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연결성을 제공한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 레벨까지 업계 최대 제품군으로 꼽히는 4Gbps SAN 스위치와 디렉터인 이번 새 모듈은 서버 연결성과 스토리지 인프라를 위한 높은 수준의 신뢰성과 성능 및 투자 보호를 제공하는 공통의 아키텍처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번 SAN 스위치 탑재에 대해 권원상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은 “브로케이드는 HP와 작년부터 제휴를 맺고, 블레이드 시스템에 업계 최초의 4Gbps SAN 연결성를 제공해 왔다"며 "HP 블레이드 시스템 빌더 프로그램의 창립 멤버인 브로케이드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 개발에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