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 2006 상반기 라드웨어 실버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라드웨어코리아, 2006 상반기 라드웨어 실버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6.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 www.radware.co.kr)는 자사의 실버 파트너 회사들을 대상으로 ‘2006 상반기 라드웨어 실버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리츠칼튼 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약 70여명의 실버 파트너사 대표이사, 영업 및 기술 책임자들이 참석했으며, 향후 사업 전략, 제품 및 기술, 그리고 L4-L7 / IPS 등 각 솔루션 영역별 성공사례 등이 소개됐다. 또한 새로이 영입된 실버 파트너사들에 대한 인증서 수여식과 상반기 우수 실버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라드웨어코리아는 주제발표를 통해 상반기에 순조로운 성장을 이룬 시장구조에 대해 평가하고 하반기 영업 전략을 발표했으며, 최근 출시한 하이엔드 제품인 AS5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하반기 주력제품으로 능동형 제로데이 보호기능(Behavior DoS)를 탑재한 IPS 제품과 VoIP 로드밸런싱을 위한 SIP 솔루션 등을 발표했다.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사장은 “고객들과 강한 접점을 가지고 사업을 영위하는 실버 파트너사들과 함께 라드웨어의 비전과 가치를 나눔으로써 서로가 윈-윈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쉽을 일궈나가게 되어 기쁘다”라며, “우리의 채널 정책은 라드웨어 비즈니스를 통해 파트너들이 성장하고 발전하도록 돕는 것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큰 실버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서로 격려할 수 있는 이런 기회를 가짐으로써 우리가 지향하는 파트너 중심, 고객 및 시장 중심의 영업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