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 마이파워 온라인 설계 서비스 확장
상태바
IR, 마이파워 온라인 설계 서비스 확장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6.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력관리 기술 분야 선도기업 인터내셔날렉티파이어(IR)는 전력관리 회로 설계를 간소화하고 가속화하는 POWIR+ 칩셋 기준 설계와 향상된 온라인 설계 서비스를 출시함으로써 마이파워(myPOWER) 온라인 설계 서비스를 확장했다고 밝혔다.

POWIR+ 칩셋 중 맨 처음 출시되는 이번 시리즈는 컴퓨팅 및 하이엔드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에서 단상 동기 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IR3637SPbF 및 IR3637ASPbF 애플리케이션 튜닝(application-tuned) PWM 제어 IC와 내장 HEXFET MOSFET를 통합하고 있다.

IRPP3637-06A, IRPP3637-12A 및 IRPP3637-18A 기준 설계는 각각 3가지 전력 레벨 6amp 12amp, 18amp로 제공되며 설계 과정을 가속화하고 불필요한 설계 반복을 제거한다. 3가지 기준 설계 외에도 사용자는 powirplus.irf.com에서 모든 표준 설계를 온라인으로 수정하고 커스텀 회로를 생성할 수 있다.

IR 칼 스미스(Carl Smith) 컴퓨팅 및 커뮤니케이션 제품 마케팅 매니저는 "IR의 POWIR+ 기준 설계는 특정 전력 레벨에 따라 신중하게 선택된 전력 반도체와 수동 부품, 인덕터를 사용해 최적화된 PCB 레이아웃에 배치되므로 예상 가능한 전기적 성능과 열 성능을 제공한다"며 "일반적인 평가 보드와 달리 이 기준 설계는 가능한 한 가깝게 실제 회로를 미러링하므로 보드 레이아웃, 열 설계, 소자의 상호작용 최적화와 같은 복잡한 문제에 유의미한 결과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