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백, 호주 언와이어드에 멀티서비스 에지 라우터 공급
상태바
레드백, 호주 언와이어드에 멀티서비스 에지 라우터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6.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네트워크 시스템 제공업체 레드백네트웍스는 호주 최대의 무선 광대역 서비스업체인 언와이어드(Unwired)가 무선 광대역 사업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레드백의 스마트에지(SmartEdge) 멀티서비스 에지 라우터를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언와이어드는 스마트에지 라우터의 MPLS 라우팅 및 가입자 관리 기능을 활용해 무선 광대역 네트워크 기능을 확장하고 네트워크 안정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언와이어드 에릭 해밀턴 CTO는 "스마트에지 라우터를 통해 서비스 역량과 가입자 관리 수준을 더욱 높이는 동시에 라우팅 용량도 크게 늘어날 것"이라며 "라우팅과 가입자 관리를 함께 결부시킴으로써 더욱 효율적인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하고 고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향후 모바일 광대역 서비스 시장 진입 속도가 더욱 빨라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레드백 사이먼 윌리엄스 아태지역 영업 및 현장 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스마트에지 제품군은 차세대 서비스업체를 겨냥한 제품으로 세계 각지에서 요구 사항이 가장 까다로운 광대역 네트워크에 설치되고 있다"며 "언와이드 같은 혁신적인 업체와 손잡고 호주의 컨수머와 기업을 대상으로 무선 광대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