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토, 中 광동모바일TV에 CAS 제공
상태바
이데토, 中 광동모바일TV에 CAS 제공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6.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TV, IPTV, 모바일 네트워크를 위한 콘텐츠 보호 솔루션 선도 기업 이데토코리아(대표 우병기)는 자사의 모바일 TV용 CAS(Conditional Access Solution)를 중국 광동모바일TV의 지상파 DMB 시험 방송에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데토는 아시아 최초로 지상파 DMB 모바일 TV 네트워크를 위한 CAS를 제공, 중국 모바일 TV 산업 발전의 초석을 마련했고, 광동모바일TV는 모바일 TV 콘텐츠 보호를 위한 이데토의 세계 최초 솔루션을 통해 승인되지 않은 접근으로부터 모바일 TV 콘텐츠를 보호할 수 있게 됐다.

광동모바일TV는 앞으로 지상파 DMB 방송을 8곳의 전송 지역이 있는 주장강(Pearl River) 삼각주 지역에 송출할 계획이다. 또한 광동 모바일 TV 는 삼성 등 시장을 선도하는 단말기 업체들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비디오와 오디오 채널을 제공하는 한편 2007년 말까지 중국 전역으로 지상파 DMB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데토코리아 우병기 지사장은 “이데토는 아시아 최초로 지상파 DMB 방송에 콘텐츠 보호 솔루션을 제공했고 이는 중국의 모바일 TV 산업 발전에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업계를 선도하는 이데토의 입지와 입증된 기술력, 제품의 통합성, 기술 서비스 지원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