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보안 부문 최고 기업으로 선정
상태바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보안 부문 최고 기업으로 선정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6.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인 프로스트 앤 설리반이 자사를 ‘2006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보안 기업’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은 해당 산업에서의 베스트 프랙티스를 제시한 기업을 선정, 시장을 위한 노력과 기여도, 그리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이 상을 수여한다. 시만텍은 시장 리더십, 폭넓은 제품 및 솔루션, 매출 성장, 시장 점유율 및 성장률을 비롯해 고객 확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산업 애널리스트 제이 탄(Jay Tan)은 “인포메이션 인티그레이션과 보안에 대한 인식이 증가하면서, 시만텍은 기업들의 비즈니스 및 리스크 관리에 대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증명했다. 또한 중요 정보 자산의 보안 및 가용성을 확실하게 보장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공적으로 자리잡았다”고 평가하면서 “큰 전략적 인수들을 통해, 시만텍은 포괄적인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CIO들은 이제 시만텍을 최고의 보안 벤더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만텍 아태 및 일본 지역의 빌 로빈스(Bill Robbins) 수석 부사장은 “시만텍은 지금까지 고객에게 보안 및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수립해 시행해 왔으며, 이번 수상은 그 노력을 증명하는 것”이라면서 “시만텍은 기업의 비즈니스 신뢰 환경 조성을 위한 최상의 파트너이며, 고객의 인프라스트럭처, 정보, 상호작용을 보호하기 위한 시장 선도적 솔루션 및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