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코리아, 한글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HDS코리아, 한글 홈페이지 오픈
  • [dataNet]
  • 승인 2006.06.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코리아(이하 HDS코리아)는 오늘 HDS코리아의 한국어 홈페이지(www.hds.com/kr)를 오픈했다. 그동안 HDS의 홈페이지에서는 한글을 지원하지 않아 불편을 겪었던 것이 사실. 이번에 문을 연 웹사이트는 그 동안 영문 자료들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었던 HDS의 모든 스토리지 제품 및 서비스, 솔루션 및 서비스 정보를 모아 한글로 제공한다. 또한 국내외 스토리지 시장의 최신 기술 동향은 물론, HDS의 고객 및 자사 파트너들을 위한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나 서비스, 교육, 지원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HDS코리아는 이번 한국어 홈페이지의 오픈을 시작으로 SMB 전용 웹사이트, 채널 파트너를 위한 웹사이트를 구축할 계획으로, 이들 사이트는 중소/중견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 정보와 채널 영업 지원 및 동기 부여를 위한 각종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향후 HDS코리아의 웹 마케팅을 구현하는 장으로 활용된다.

HDS코리아의 네빌 빈센트 지사장은“이번 한글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HDS의 고성능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보다 손쉽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정보 제공과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스토리지 전략과 제품을 명확히 전달하고, 인터넷을 이용해 지속적인 교류를 유도함으로써 방문객들의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