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애플리케이션 관리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CA, 애플리케이션 관리 세미나 개최
  • [dataNet]
  • 승인 2006.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대표 김용대 www.ca.com/kr)가 서비스 가용성 솔루션 관련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 CA는 유니센터 r11의 출시로 서비스 가용성이 더욱 향상됨에 따라,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관리 영역을 중심으로 서비스 수준 보장에 대해 소개하고, IT서비스의 가용성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세미나에서는 itSMF코리아 황경태 회장이 ‘IT서비스 관리에서의 SLM을 위한 엔드투 엔드의 통합 서비스 인프라 관리’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하게 되며, CA의 제이슨 콜린스(Jason Collins) 수석 컨설턴트가 방한해 CA 애플리케이션 관리 아키텍처와 함께 ‘CA 인트로스콥’ 버전7을 발표할 예정이다.

인트로스콥은 올 초 CA가 인수한 와일리에서 개발한 웹 애플리케이션 관리 솔루션으로, 버전 7에는 이전 버전까지의 자바 중심의 웹서비스 환경 애플리케이션에 더해, CEM이라는 고객 중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관리 기술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세미나 기간동안 펜타시스템즈에서 와일리를 이용한 실시간 거래 추적 프레임워크를 소개하고, 증권예탁결제원의 웹로직 기반 애플리케이션 관리 성공사례도 발표될 계획이다.

한편, 한국CA는 지난 6월9일 유니센터 r11 출시를 시작으로 이번에 진행될 애플리케이션 관리 세미나에 이어, 올 하반기에는 ‘Improve Service’를 테마로 한 컨퍼런스 등을 열 계획이다. 이를 통해 유니센터 NSM r11을 중심으로 구성된 CA서비스 가용성 솔루션을 소개하는 등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인다는 방침이다.

이번 애플리케이션 관리 세미나는 6월27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서울 삼성동 소재)에서 오후 1시30분부터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한국CA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하면 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