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 ‘노턴’ 제품 판매 2억 개 돌파 기념 이벤트
상태바
시만텍코리아, ‘노턴’ 제품 판매 2억 개 돌파 기념 이벤트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자사의 ‘노턴’ 보안 제품 판매량이 2억 개를 돌파한 것을 기념, 인기 ‘노턴’ 제품 가격을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만텍은 최근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사의 ‘노턴’ 제품 라인 판매량이 2억 개를 돌파했음을 발표한 바 있다. 시만텍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http://kr.symantecstore.com)에서 제품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보다 많은 국내 사용자들에게 자사의 보안제품을 사용할 수 잇는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악성코드, 바이러스 차단은 물론, 파일 복구 PC 최적화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노턴 시스템웍스 2006’, 높은 성능을 인정받아 온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노턴 고스트 9.0’, 원격 제어 솔루션의 대명사로 일컬어져 왔던 ‘피씨 애니웨어’ 등이 포함된다.

또한 시만텍코리아는 기존 ‘노턴’ 제품 사용자가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 시, 쓰고 있는 버전에 상관없이 최고 50%까지 업그레이드 가격을 할인해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시만텍코리아는 온라인 쇼핑몰의 ‘제품 선택 도우미’ 메뉴를 통해 다양한 컴퓨터 사용 패턴에 맞춘 제품 선택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보다 쉽게 자신의 사용 패턴에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시만텍코리아의 윤문석 사장은 “시만텍 제품의 구매를 고려하고 있었거나, 기존 제품 라이센스 만료로 인해 사용 기간 연장, 혹은 최신 제품으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사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시만텍은 앞으로도 모든 인터넷 사용자들이 마음 놓고 온라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앞선 기술 및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