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이더넷 네트워크 최적화 신제품 출시
상태바
주니퍼, 이더넷 네트워크 최적화 신제품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6.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코리아(대표 강익춘 www.kr.juniper.net)는 레거시 네트워크 및 서비스를 이더넷으로 전환하려는 통신사업자들의 비용과 번거로움을 해소시켜 줄 새로운 이더넷 서비스 제품을 발표했다.

이번 최신 이더넷 서비스 카드(Ethernet Services card)는 기존 주니퍼 M-시리즈 및 T-시리즈 라우팅 플랫폼 기능을 중단하지 않고 고집적 이더넷 인터페이스와 모듈 방식 시스템에 향상된 QoS 기능을 제공한다. 라우팅 부문에서 이미 입증된 주니퍼의 강점과 차세대 이더넷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이더넷 서비스 카드는 통신사업자들에게 자본 및 운영비용 절감과 새로운 고품격 서비스를 이더넷 상에서 효율적으로 제공한다.

새로운 이더넷 서비스 카드는 주니퍼의 최신 이더넷 서비스 엔진 기술을 지원한다. 이 기술은 모듈 방식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플랫폼으로써 주니퍼 M-시리즈 및 T-시리즈 라우팅 플랫폼용 차세대 이더넷 기반 서비스에 최적화된 성능을 구현한다. 또 이더넷 서비스 엔진은 광대역 비즈니스 서비스와 댁내멀티플레이 서비스에 요구되는 기능을 효율적으로 충족시키는 정교한 QoS 및 트래픽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매트 콜론(Matt Kolon) 주니퍼 아태지역 CTO는 "라우팅 제품의 설치를 통해 구축해 온 다양한 고객 기반과 트래픽 관리 및 확장된 성능으로 쌓아온 시장 내 리더십을 바탕으로, 주니퍼의 새로운 이더넷 서비스 카드는 차세대 이더넷 서비스 실행에 필요한 비용 효율적인 이더넷, 안정성, 향상된 QoS 기능을 결합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니퍼의 새로운 이더넷 서비스 인터페이스 카드 포트폴리오는 통신사업자들이 각자의 서비스 요구 조건에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을 설치할 수 있도록 개발된 네 개의 카드로 구성된다. 특히 이 제품군은 최대 4:1의 과수용을 허용하는 4-포트 기가바이트 이더넷 카드, 최대 2:1의 과수용을 허용하는 8-포트 기가바이트 이더넷 카드, 모든 인터페이스의 회선 속도 기능을 지원하는 8-포트 기가바이트 이더넷 카드, 단일 포트의 10 기가바이트 이더넷 타입 카드로 구성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