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트·진두아이에스, 보안솔루션 사업 제휴
상태바
베니트·진두아이에스, 보안솔루션 사업 제휴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6.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두아이에스(대표 손관헌 www.jindoo-is.co.kr)는 IT 서비스 전문기업 베니트(대표 조영천 www.benit.co.kr)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보안솔루션 사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진두아이에스의 영업력과 베니트가 확보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안솔루션들을 결합하여 보안솔루션 사업을 강화하자는데 뜻을 모은 것. 이에 따라 양사는 사업기회 발굴과 영업, 마케팅 전 분야에서 적극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진두아이에스는 베니트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베니트가 2001년부터 사업을 추진해온 CA의 이트러스트(eTrust)를 비롯 베니트가 총판하고 있는 포티넷, 트렌드마이크로, 체크포인트, 노키아, 맥아피, 아루바 등 세계적인 보안솔루션들을 확보함으로써 기업에 최적화된 보안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베니트는 보안 부문의 전문 조직과 인력을 갖춘 진두아이에스와의 제휴를 통해 작년부터 사업을 강화하고 있는 통합보안솔루션 사업에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진두아이에스 손관헌 사장은 “관공서, 금융, 기업, 대학, SMB 등의 기업 보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보안 분야의 전문 컨설턴트로 구성된 보안컨설팅 사업부를 신설했으며, 통합보안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는 베니트와의 제휴도 추진하게 됐다”고 밝히고 “보안 컨설팅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보안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베니트 하경호 전무는 “진두아이에스는 인프라 SI 부문에서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보안부문의 역량도 뛰어나다”며 “진두아이에스와 함께 보안컨설팅과 통합보안솔루션사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