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 ITSM 시장 공략 고삐
상태바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 ITSM 시장 공략 고삐
  • [dataNet]
  • 승인 2006.06.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대표 손부한 www.mercury.com/kr, 이하 머큐리)는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 기업인 버티컬 솔루션 및 티펜소프트로부터 서비스 데스크 및 ITIL 기반 기술과 R&D 리소스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머큐리는 양사의 IT 제품 및 관련 핵심기술을 보유하게 됐으며, BTO 전략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머큐리가 인수한 기술은 ITIL 기반 기술 세트로 기업이 비즈니스 중심의 접근법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기업 서비스 데스크를 관리 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기술은 표준형 ITIL 기반 기능을 제공함으로서 기업의 인시던트 관리, 문제 관리, 구성 관리, 변경 관리, 배포 관리 등에 대한 효율성을 극대화 시킨다.

머큐리 측은 이번 인수는 ITSM을 위한 BTO 전략 강화를 위해 실시했으며, 머큐리의 ITSM 전략은 고객이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통합된 엔드 투 엔드 ITSM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머큐리 손부한 사장은 “이번에 인수된 ITIL 기반의 기술은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제품 및 서비스 데스크 시스템과의 통합으로 고객에게 획기적인 비즈니스 이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