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가 인수한 기술은 ITIL 기반 기술 세트로 기업이 비즈니스 중심의 접근법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기업 서비스 데스크를 관리 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기술은 표준형 ITIL 기반 기능을 제공함으로서 기업의 인시던트 관리, 문제 관리, 구성 관리, 변경 관리, 배포 관리 등에 대한 효율성을 극대화 시킨다.
머큐리 측은 이번 인수는 ITSM을 위한 BTO 전략 강화를 위해 실시했으며, 머큐리의 ITSM 전략은 고객이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통합된 엔드 투 엔드 ITSM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머큐리 손부한 사장은 “이번에 인수된 ITIL 기반의 기술은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제품 및 서비스 데스크 시스템과의 통합으로 고객에게 획기적인 비즈니스 이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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