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비용 절감을 위한 웹티어 콘솔리데이션 솔루션 제시
상태바
한국썬, 비용 절감을 위한 웹티어 콘솔리데이션 솔루션 제시
  • [dataNet]
  • 승인 2006.06.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유원식 kr.sun.com)는 고객 인프라스트럭처의 비효율성을 제거하고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적화 되고 통합된 인프라인 웹티어 콘솔리데이션 솔루션(WebTier Consolidation Solution)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썬의 웹티어 콘솔리데이션 솔루션은 갤럭시 및 나이아가라 서버, 솔라리스 10 OS, 하드웨어 모니터링과 애플리케이션 프로비저닝을 제공하는 썬 N1시스템을 포함,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통합 솔루션으로 최적화된 IT 인프라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데이터 센터 전체를 하나의 시스템인 것처럼 용이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국썬 측은 썬의 기술이 집약된 웹티어 솔루션이 관리 효율성 개선, 보안강화와 위험관리, 성능개선, 비용절감, 유연한 리소스재분배 등의 문제 해결을 통해 금융 및 통신, IDC등 다양한 산업에서 고객의 주목을 끌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한국썬은 이번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나이아가라 서버와 갤럭시 서버를 구매하기 전 무료로 60일 동안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트라이 앤 바이(Try & Buy)”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썬파이어 T2000서버는 경쟁사 제품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어 고객이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의 유원식 사장은 “오늘날 기업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IT의 복잡성 및 비효율성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으며, 썬은 기술 파트너로서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라며 “한국썬의 웹티어 콘솔리데이션 솔루션은 성능은 물론, 공간이나 전력 등 복합적인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해 줄 고객을 위한 최적화 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