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SC, 차내 멀티미디어 네트워킹 라인업 강화
상태바
SMSC, 차내 멀티미디어 네트워킹 라인업 강화
  • [dataNet]
  • 승인 2006.06.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SC는 자동화 인포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위해 대역폭을 두 배로 확장한 MOST50 전 제품 라인을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혁신적인 속도의 향상 뿐 아니라, UTP 구리선상의 전송을 지원함으로서 기존의 단순한 플러그-인 방식의 컴포넌트 접근법에 비해 차량 내부 네트워크를 디자인하는 자동차 제조사에게 더 높은 융통성을 제공한다.

SMSC의 MOST50기술은 차량 내부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고성능을 가능케 하며, 단일 플라스틱 광섬유(POF)또는 UTP 구리선 상에서 멀티미디어 채널 DVD 플레이어, 위성 수신기, 디지털 A/V 플레이어, 디지털 기억 장치, 텔레매틱스 시스템과 차량 뒷좌석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 등을 가능케 한다.

SMSC가 새롭게 발표한 MOST50 인텔리전트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컨트롤러(INIC) OS81082는 POF을 사용해 콘텐츠를 전달하는 기능 외에 ‘ePHY’로 알려진 특별 신호 처리 기술을 가지고 있다.

SMSC 자동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제품 라인 크리스틴 씨얼 부사장은 “MOST50제품 발표로 두가지 중요한 성과를 거뒀다. 첫번째는 강력한 새로운 영상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대역폭을 두 배로 확장했으며, 두번째로는 전기 실용화에 있어서 보다 폭넓은 가용성 향상을 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