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코리아, SCP 및 베리사인 보안 인증 획득
상태바
퀀텀코리아, SCP 및 베리사인 보안 인증 획득
  • [dataNet]
  • 승인 2006.06.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은 보안 원격 모니터링 및 진단 서비스 기능과 관련된 두 개의 권위 있는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퀀텀의 SCP(Support Center Practices) 프로그램 인증 3년 연속 획득했다. SCP 인증은 광범위한 현장 감사를 통해 고객 지원의 효율성을 검증하는 것이다.

퀀텀은 또한 스토리지 케어 가디안(StorageCare Guardian) 서비스 솔루션을 통해 베리사인 보안 인증(VeriSign Security Certification)도 처음 획득했다. 원격 모니터링 및 진단 툴인 스토리지 케어 가디안은 퀀텀 디스크 및 테이프 기반 시스템을 사전 대응 방식으로 안전하게 모니터링할 뿐 아니라 진단 데이터를 사용하여 장비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원격으로 서비스를 지원한다. 베리사인은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 방어선 구성, 선택된 네트워크 디바이스 및 서버 구성, 가디안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관련 정책 및 절차에 대한 세부 검토를 포함, 6개월에 걸친 인증 평가를 통해 인증을 발급한 것으로 알려진다.

토드 크레터(Todd Kreter) 퀀텀 세계 고객 서비스 사업부 부사장은 “이처럼 중요한 인증은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퀀텀의 의지를 반영하는 것은 물론, 업계에서 우리의 포괄적인 서비스 포트폴리오가 얼마나 전략적으로 차별화되어 있는지를 보여 준다”며 “SCP 인증으로 퀀텀은 세계적인 지원 조직으로 등극하게 됐으며, 베리사인 보안 인증을 통해 안전하고 안정적인 원격 시스템 모니터링은 물론 문제 해결 속도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