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2006년도 하계 인턴사원 모집
상태바
SAP 코리아, 2006년도 하계 인턴사원 모집
  • [dataNet]
  • 승인 2006.06.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대표 한의녕)는 2006년도 하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인턴사원 모집은 학생들에게 곧 다가올 사회생활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신입사원 채용에 적합한 인재를 미리 확보하기 위해 매년 운영되는 인턴쉽 프로그램이다.

SAP코리아는 세일즈, 컨설팅, 마케팅 및 회계 부서에서 약 2개월간 SAP코리아에서 근무할 인턴사원을 모집하며, 자격요건은 경영학, 경제학, 통계학을 전공하고 있는 4년제 정규 대학(또는 대학원) 재학 및 졸업 예정자로 영어에 능통하고 기본적인 컴퓨터 실력을 갖추고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SAP코리아 인사담당 이은영 본부장은 “신입 사원 채용에 적합한 인재를 미리 확보하고, 최근의 실업난 해결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에도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케 됐다”며, “인턴쉽이 끝나는 8월경에 프로그램 참여 인원 중 우수자는 정규 사원 채용과 같은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글로벌 인재로 육성할 기회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SAP코리아 2006 하계 인턴 사원 프로그램 지원을 위해서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TOEIC/TOEFL 등 의 어학성적표를 6월 16일까지 jobs.korea@sap.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AP코리아 홈페이지(www30.sap.com/korea/careers/opportunity_53.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