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된 내용은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 수상자 1명과 우수상 2명, 장려상 10명, 행운상 등을 선정해 와이브로를 이용할 수 있는 노트북(노트북 + PCMCIA카드)과 최신 MP3플레이어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KT는 지난 5월31일자로 4월부터 진행된 고객체험단 시범서비스를 공식 종료하고 온라인 설문과 심층면접 등을 통해 고객들의 시범서비스 체험에 대한 반응을 수렴하고 상용화를 위한 개선 의견들을 반영해 서비스 개선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요금제를 확정하고 서비스를 보완해 시범서비스 지역인 서울 신촌과 강남 일대 및 분당 지역과 송파, 서초 등 인근 지역을 포함해 6월말 세계 최초의 상용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공모 결과는 7월 초 와이브로 제안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선정된 브랜드 및 슬로건은 와이브로 브랜드 개발에 참고할 예정이다. <강석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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