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9.1 한글판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9.1 한글판 출시
  • [dataNet]
  • 승인 2006.06.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www.acroniskorea.co.kr)는 윈도 기반 서버 및 엔터프라이즈급 워크스테이션용 업데이트 버전으로, 재해 복구 및 백업 기능을 크게 보강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Acronis True Image) 9.1’ 한글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9.1’은 전혀 다른 하드웨어로 시스템을 복원시키는 ‘유니버설 리스토어(Universal Restore)’ 기능과 원격 컴퓨터를 가동시켜 문제가 생긴 시스템 파티션(system partition)을 복원하는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향후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엔터프라이즈 서버(Acronis True Image Enterprise Server)’와 ‘윈도용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서버’, 기존 기업용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 워크스테이션’ 등에 추가되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데이터베이스의 ‘시점 복사(PiT: point-in-time)’ 스냅샷 작성과 64비트 하드웨어/소프트웨어를 지원하기 위하여 마이크로소프트의 ‘VSS(Volume Shadow Copy Service)’ 기술을 이용하며,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들을 시작하고 중단하는 기능 및 원격지에서 직접 시스템에 부팅하여 시스템을 복원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아크로니스는 최근 한국 공식사이트(www.acroniskorea.co.kr)를 정식 오픈 하고 국내 사용자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는 등 국내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번에 구축된 한국 공식사이트에는 아크로니스 홈 버전 및 기업용 전 제품에 대한 활용 정보 및 사용자 후기(Customer Testimonial)가 제공되며, 국내 사용자들의 편의성를 고려한 고객 지원(AS) 코너와 온라인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