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젠, 지문인식 모듈 FIM시리즈 출시
상태바
니트젠, 지문인식 모듈 FIM시리즈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6.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문인식 전문기업 니트젠(대표 배영훈 www.nitgen.com)은 지문인식 출입통제기 및 도어락/금고와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적합한 지문인식 모듈 FIM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니트젠은 지문인식 출입통제기 개발을 위해 필요한 지문인식 모듈 FIM01의 후속 제품으로 FIM 2030, FIM 2040을 출시했으며 특히 FIM 2030은 OPP03이란 광학식 소형센서를 장착해 센서의 크기로 인해 제품 디자인상 제약이 되었던 부분을 감안, 설계했다. 또한 지문인식 도어락/금고, ATM, POS와 같은 제품에 최적화된 지문인식 모듈 FIM 3030, FIM 3040 출시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우수한 성능을 보유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관련 지문인식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화 및 보급화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니트젠 배영훈 대표는 “전세계 바이오인식 기업들은 바이오인식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지문인식 모듈에 대한 성능, 사이즈 그리고 환경에 따른 고객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요구가 급격하게 늘고 있는 상황”이라며 “니트젠은 이러한 변화무쌍한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최초의 기업으로서 고품질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언급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