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동> 주니퍼코리아, 엔터프라이즈 영업 총괄 상무로 이만석 아이패스코리아 지사장 영입
상태바
<인사이동> 주니퍼코리아, 엔터프라이즈 영업 총괄 상무로 이만석 아이패스코리아 지사장 영입
  • [dataNet]
  • 승인 2006.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코리아는 신임 엔터프라이즈 영업 총괄 상무로 이만석 아이패스코리아 지사장을 영입하고, 입했다.

씨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국내 엔터프라이즈 영업 및 시장 전략 전반을 총괄하게 된 이상무의 영입과 함께 주니퍼 네트웍스는 안정된 화상회의, VoIP 서비스, 향상된 IP 비즈니스 기능 등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비즈니스 혜택을 기업에 보다 광범위하게 제공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신임 이 상무는 삼성전자, 시스코코리아, 어바이어코리아 등을 거쳐 인터넷 액세스 서비스 업체인 아이패스코리아의 지사장을 역임했다.

주니퍼코리아 강익춘 지사장은 "이 상무는 국내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주니퍼의 성공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나아갈 것"이라며 "이 상무가 이끄는 엔터프라이즈 영업팀은 국내의 여러 기업이 주니퍼의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강력하고 안정적인 고성능의 인프라 구축과 업무효율성의 증가를 실현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상무는 "비즈니스 인프라에 있어서 단지 대역폭만을 증가시키는 기존의 방식은 가장 기초적인 솔루션에 불과하다. 앞으로의 기업 인프라는 기업의 ROI 및 경쟁력 확보를 통한 성공 실현이 핵심이며, 자사의 우수한 솔루션을 통해 주니퍼는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다양한 기업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북돋을 수 있는 핵심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