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N, 공유기 대당 5천원에 2천대 추가 한정 판매
상태바
FON, 공유기 대당 5천원에 2천대 추가 한정 판매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Wi-Fi 커뮤니티 FON 한국사무소는 지난 6월 8일 오후 3시 30분에 공식 오픈한 www.Fon.co.kr 홈페이지를 통해 FON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버팔로 유무선 공유기를 대당 5천원에 1천대 한정 판매를 발표한 후 6시간 만인 오후 10시 23분에 예약 주문한 숫자가 1천명을 넘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FON 한국사무소는 연이어 2천대를 같은 가격인 5천원에 2차 특별 판매를 진행하기로 했다.

FON 한국사무소 허진호 대표는 “이렇게 폭발적인 반응에 대해 예측하지 못했다"며 "이러한 모멘텀을 이어가기 위해 본사와 긴급 협의해 급히 2차 특별 판매를 결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 최대의 Wi-Fi 커뮤니티인 FON이 전 세계 회원들간의 Wi-Fi 네트워크 공유를 목적으로 공유기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므로 공유기 수령 후 회원 가입과 공유기 등록을 전제로 한다. 수령 후 1개월 내 미등록 시 할인된 금액만큼 추가로 과금 된다.

세계 최대의 글로벌 WiFi 커뮤니티 FON은 2005년 11월 설립됐으며 스페인에 본사(FON Technology S.L.)를 두고 있다. FON은 현재 유럽과 미주 지역 주요 국가에 진출해 있으며, 아시아에는 중국, 대만, 일본, 한국에 진출한 가운데 6월 초 기준으로 전 세계 144개국에서 약 4만4천여 명이 FON을 사용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