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코리아, 태그마스토어 USP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상태바
HDS코리아, 태그마스토어 USP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 [dataNet]
  • 승인 2006.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코리아는 25%의 시스템 성능 향상 및 250만 IOPS를 지원하도록 개선된 ‘태그마스토어 USP’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USP는 “가상화를 통해 구현한 기존의 계층화 스토리지 환경을 개선하고, 오라클 파이낸셜 및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등 주요 애플리케이션의 처리 속도 또한 획기적으로 향상됐다”고 HDS코리아 측은 자신했다.

USP 업그레이드 버전은 iSCSI 및 파이버 채널, ESCON, FICON, NAS 등에서 100 %의 데이터 가용성을 보장하는 스토리지 서비스 플랫폼 내부의 대규모 멀티 프로토콜을 통합함으로써 향상된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임베디드된 가상화 레이어를 통해 32PB까지 내/외장 스토리지를 구성할 수 있으며, 독립적인 가상화 스토리지 머신들(Private Virtual Storage Machines)의 생성에 필요한 논리적 파티셔닝을 부여하고, 점점 복잡해지는 스토리지 데이터에 대한 원격 복제본을 생성함으로써 업무를 단순화시킬 수 있다.

또한 데이터를 규제 준수 및 노출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관련 소프트웨어도 새롭게 보강했다. 히타치 유니버설 리플리케이터는 최대 4대의 USP에 걸쳐 분산된 64K의 데이터 볼륨을 지원하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재해 발생시 히타치 유니버설 레플리케이터 델타 리싱크를 통해 오픈 및 메인프레임 시스템의 복구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아울러 히타치 쉐도우 이미지 인-시스템 레플리케이션은 300% 이상 향상된 데이터 복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동시다발적인 쉐도우 이미지 작업 횟수를 32개에서 128개까지 300% 증가시켜 준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