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트렌드마이크로, 무료 웹 보안 점검서비스 개시
상태바
한국트렌드마이크로, 무료 웹 보안 점검서비스 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대표 최성환 www.trendmicro.co.kr)는 기업 네트워크 보안담당자를 대상으로 무료 웹 보안 점검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해외여행의 기회도 제공하는 ‘무료 웹 보안 점검서비스 받으세요!’라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최근 웹을 통해 유입된 바이러스가 특정사이트의 로그인 정보를 외부로 유출시키는 등 웹 보안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어 이러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 웹 보안 점검서비스는 한국트렌드마이크로의 전문 엔지니어들이 웹으로 유입되는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스팸, 피싱 등 다양한 유해 컨텐츠에 대한 점검을 해준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는 오는 15일까지 자사 홈페이지(http://www.trendmicro.co.kr)를 통해 웹 보안 점검서비스 신청을 받으며 신청업체를 대상으로 현재 운영중인 보안솔루션을 점검하고 앞으로 도입 고려중인 보안솔루션을 진단해줌으로써 보다 최적화된 보안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이 행사기간 내에 트렌드마이크로의 인터스캔 웹시큐리티 어플라이언스 (IWSA)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인을 선정, 동남아 해외여행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무료 웹 보안 점검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고급명함과 지갑, 볼펜세트 등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며 점검 서비스 후 트렌드마이크로 통합보안솔루션의 온사이트 데모 진행 시에는 국내 최소형 256mb USB메모리를 기념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최성환 지사장은 “최근에는 웹을 통한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 등의 보안 위협이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데, 대부분의 기업들이 이에 무방비 상태다”며 “기업 네트워크 보안담당자에게 이번 무료 점검의 기회를 통해 예측하지 못한 바이러스 위협에 대한 사전방어의 기회를 마련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