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어, IP TV·HDTV 서비스용 트루원 발표
상태바
아기어, IP TV·HDTV 서비스용 트루원 발표
  • [dataNet]
  • 승인 2006.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어시스템스(대표 김성정 www.agere.com)는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단일한 네트워크에서 제공할 수 있는 ‘트루원(TrueONE)’을 발표했다. 트루원은 서비스 사업자들에게 특화시켜 개발된 솔루션이다.

아기어의 실리콘 칩, 소프트웨어와 시스템에 관한 전문적 지식이 집약된 트루원 솔루션은 가정용 모바일 기기부터, 소규모 기업, 재택근무 사무실, 중-소 규모의 서비스 게이트웨이와 다양한 서비스의 무선과 무선 액세스 플랫폼에 사용될 수 있다. IP 프로세스와 트래픽 관리 기능을 결합한 페이로드플러스(PayloadPlus) 네트워크 프로세서가 트루원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두뇌’ 역할을 담당, 사용자의 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끼치지 않고 최고 회선 속도의 용량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트리플 플레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칭 칩 솔루션을 통해 대용량 정보를 전달할 시에도 패킷이 유실되지 않도록 하며, 가정용 고선명 TV도 이더넷 기술을 통해 구현될 수 있다. 아기어의 트루원은 또한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DSP) 시스템 칩을 포함, 지연에 민감한 비디오와 음성 트래픽을 적절한 품질 수준에 따라 전송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트루원을 통해 제공될 수 있는 서비스로는 인터넷 프로토콜 TV(IPTV), 고선명 TV(HDTV), 주문형 비디오(VOD), 디지털 비디오 녹화(DVR), 온라인 게임, 화상 회의, 로컬 및 원격 콘텐츠 저장을 포함하며 또한 캐리어급의 인터넷 전화(VoIP) 등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