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개시
상태바
호스트웨이,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개시
  • [dataNet]
  • 승인 2006.06.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가 스마트폰을 통한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개시한다고 밝혔다. 호스트웨이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모바일 서비스는 기업 또는 개인의 이메일 계정으로 들어온 메일을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답장, 전달 등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사무실에서 개개인이 이용 중인 PC와의 실시간 무선 동기화를 통해 PC에 저장된 주소록, 일정, 메모, 전자메일은 물론, 워드․엑셀․파워포인트․PDF 등 다양한 문서의 첨부파일까지 이동중 확인이 가능하다.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모델인 ‘SCH-M600’을 포함해 국내에서 판매되는 스마트폰, 포켓PC(PocketPC)와 윈도 모바일 2003 SE(Windows Mobile 2003 SE) 이상의 OS를 사용하는 PDA에서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는 이동통신사의 무제한 정액 무선 데이터 이용요금을 포함해 월 4만원~6만원에 제공된다.

호스트웨이 김성민 사장은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의 한국어 지원기능과 윈도우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폰 자체의 멀티태스킹 기능, 해외 로밍서비스 기능, 메일 서버를 따로 구축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등은 블랙베리 서비스와 차별화되면서도 국내 사용자들에게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 주요 강점이 될 것”이라고 자신하면서 “1차적으로는 국내 외국계 기업과 금융권 기업, 변호사나 회계사등 전문직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데 주력하여 국내 모바일 이메일 시장의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