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2007 베타버전, 온라인 무료제공
상태바
MS 오피스2007 베타버전, 온라인 무료제공
  • [dataNet]
  • 승인 2006.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오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2007 MS 오피스 시스템 베타 2’ 버전을 공개했다. MS는 일반인들도 이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다운로드도 가능케 했다. MS가 베타 2 버전을 온라인을 통해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07 MS 오피스 시스템 베타 2는 온라인(www.microsoft.com/korea/office/preview)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CD로 무료 배송 받을 수도 있다. 설치 CD는 6월 중순부터 배송이 시작되며, CD 배송을 원하는 사용자는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한국MS는 이번 2007 MS 오피스 시스템 베타 2 발표에 맞춰 두 가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베타 2를 다운로드 받았거나 CD 무료 배송을 신청하고 퀴즈에 응모하면 선착순 1만여명에게 벅스뮤직 1개월 무료 음악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안면도 펜션 숙박권, 2명에게는 오션캐슬 스파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는 9월말까지 베타 2 사용 후기를 제출한 사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뮤지컬 맘마미아 VIP석 관람권 2매, 캐리비언베이 이용권, SK주유권 등을 매달 제공하는 `베타 2 사용 후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특히 베타 2 사용 후기 중 월별 우수상들을 모아 9월에 최종 심사, 삼성 UMPC(센스 Q1) 1대, 삼성 DMB폰 2대, 엑스박스 5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