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모토로라 자동차용 무선 오디오 단말에 블루코어 제공
상태바
CSR, 모토로라 자동차용 무선 오디오 단말에 블루코어 제공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R은 모토로라의 RCKT-100 자동차용 무선 오디오 단말기와 핸즈프리 제품에 블루코어3-멀티미디어(BlueCore3-MM)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블루코어3-MM은 스테레오 블루투스 링크를 통해 모토로라 아이라디오(iRadio) 폰을 카스테레오와 호환시켜 RCKT-100의 디지털 오디오 스트리밍 기능을 제공한다.

CSR의 블루코어3-MM은 RCKT-100에 발신자표시서비스 기능과 CSR의 클리어 보이스 캡처(CVC) 기술 뿐 아니라 음성 품질 향상을 위해 블루투스 SIG에서 규정한 블루투스 사양인 핸즈프리 프로파일(HFP) 1.5 버전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디오 전송 프로파일(A2DP)과 오디오/비디오 원격 제어 프로파일(AVRCP) 등 같은 블루투스 사양들을 지원, 모토로라 RCKT-100이 추가 기능들을 제공할 수 있다.

CSR 안소니 머레이(Anthony Murray) 자동차 산업 전략 비즈니스 부사장은 "컨버전스는 모바일 산업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는 주제이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모바일폰, 자동차, 컴퓨터와 같은 첨단 제품의 진화를 요구한다"며 "모토로라의 혁신적인 제품들은 한 기기의 기능들이 다른 기기의 인터페이스로 전이될 수 있는 새로운 레벨의 컨버전스를 실현시키고, CSR은 파트너들이 진정한 무선 모빌리티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