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2006 F&S 마켓 리더십 어워드 수상
상태바
엑시스, 2006 F&S 마켓 리더십 어워드 수상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비디오 부문 글로벌 리더인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2006 프로스트 & 설리반(Frost & Sullivan) 마켓 리더십을 수상했다.

혁신적인 제품과 마케팅, 2~3년 동안의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인 기업에 매년 부여되는 이 상은 수상으로 엑시스는 2년 연속 글로벌 네트워크 카메라 시장의 마켓 리더로 인정받게 됐다.

프로스트 & 설리반 분석팀은 판매 성장과 브랜드 인지도뿐 아니라 가격 경쟁력, 판매 전략, 전략적 제휴, 제품의 혁신 부문에도 가장 높은 평점을 내렸다. 샤티가 두루가(Sathya Durga) 프로스트 & 설리반 애널리스트는 "엑시스는 고품질의 IP 기반의 제품과 함께 채널 파트너와의 전략적인 제휴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파트너십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엑시스는 영상 감시 기술을 아날로그에서 네트워크 기반의 보안 솔루션으로의 전환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엑시스의 파트너십은 리셀러와 공인 디스트리뷰터를 위한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과 엑시스 네트워크 비디오 제품 기반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원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파트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엑시스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채널 파트너의 역랑 강화와 노하우 전수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엑시스코리아 윤승제 지사장 "엑시는 올 1분기 네트워크 비디오 판매는 전 세계적으로 70%에 가까운 성장을 보였다"며 "이는 영상 관련 부분에 집중, 경쟁력 있는 제품 개발, 다양한 파트너 증대로 인한 결과였다"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