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동부정보, 기업대상 컨설팅 서비스 제공
상태바
어도비-동부정보, 기업대상 컨설팅 서비스 제공
  • [dataNet]
  • 승인 2006.05.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이원진 www.adobe.co.kr, 이하 어도비)는 동부그룹 IT서비스 계열사 동부정보기술(대표 조영철 www.dongbuit.co.kr, 동부정보)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어도비는 기업에 최적화한 솔루션 제공에 앞서 전문 컨설턴트의 시스템 진단을 통한 체계적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동부정보를 새로운 전략 파트너로 선정했다. 이를 위해 어도비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공급을 위한 조직을 재정비하고 다각도의 비즈니스 청사진을 공개했다.

어도비는 국내외 분야별 전문 컨설턴트로 구성된 어도비 컨설팅 전문 조직을 신설하고 교육 정부 금융 통신 제조업 등의 기업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특히 전문적이고 다양한 컨설팅 정보를 제공키 위해 대형 IT서비스 업체와 제휴도 모색하고 있다.

어도비 이원진 사장은 “어도비는 국내 기업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들의 ROI 시너지를 극대화 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며 “고객이 부르면 문제를 해결해 주는 서비스가 아닌 찾아가는 서비스로 차별화 전략을 꾀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부정보기술 오세현 컨설팅부문 부문장(CTO)은 “동부정보기술은 이번 총판 제휴를 통해 솔루션 기반의 SI 및 컨설팅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우수한 솔루션을 확보하게 됐다”며 “솔루션 기반의 컨설팅을 강화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