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런, 내PC지키기 도토리 무료이벤트 개최
상태바
소프트런, 내PC지키기 도토리 무료이벤트 개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5.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치관리 및 보안전문업체인 소프트런(대표 황태현 www.softrun.com)은 최근 ‘내PC지키기’ 무료이벤트를 통해 모든 개인고객들을 위해 개인용 통합PC보안 ‘원클릭씨큐어’ 서비스 1개월 무료이용권과 함께 싸이월드 도토리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30일까지 계속되며 누구나 이벤트 신청과 동시에 별도의 추가 절차 없이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총5개의 도토리상품권을 실시간으로 증정받을 수 있다.

원클릭씨큐어(OneClickSecure)는 악성코드와 바이러스 검사, 및 치료를 비롯해 보안패치 상태검사 및 자동설치, PC최적화 기능 등 PC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4가지 필수서비스를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는 통합실행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실시간 검사 및 치료기능을 통해 이용자의 작업을 방해하지 않고 백그라운드에서 검사를 진행하여 고객 PC의 안전성 여부를 실시간으로 진단하고 치료까지 자동으로 실행해 준다.

소프트런의 황태현 사장은 “이벤트 신청 시 도토리 무료증정과 함께 1개월 동안 원클릭씨큐어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 있다”면서 “원클릭씨큐어는 원클릭 통합검사 기능을 통해 각각의 프로그램들을 개별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누구나 클릭 한번만으로 4가지 기능들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원클릭씨큐어` 이벤트페이지(http://ocs.donkeyhote.co.kr/dotorievent.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