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우트코리아, 콘텐츠 비즈니스 컨설팅 기업으로 발돋움
상태바
샤우트코리아, 콘텐츠 비즈니스 컨설팅 기업으로 발돋움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5.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우트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대표 김재희 www.shoutkorea.com)가 ‘서울 디지털 포럼 2006(Seoul Digital Forum 2006)’을 통해 IMC(Integrated Marketing Consulting, 이하 IMC) 기반의 콘텐츠 비즈니스 컨설팅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국내외 IT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과 문제점을 정확히 이해하며 IT 전문 통합 마케팅 대행사로 입지를 굳힌 샤우트 코리아는 기업으로 하여금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IMC 기반의 토털 커뮤니케이션 접촉점 관리라는 큰 전략 안에서 각종 마케팅 툴이 홍보 활동과 상호보완적이며 유기적으로 진행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것.

샤우트 코리아는 이러한 수많은 IT 기업들을 통해 쌓아온 IMC 경험과 서비스를 콘텐츠 비즈니스 산업으로 확장하기 위한 발판으로, 이번 서울디지털포럼에 IT 관련 인사로 참가하여 국내외 IT기업 및 디지털 콘텐츠 기업의 현안을 파악, IT 및 콘텐츠 업계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반영한 진정한 IMC 기반의 비즈니스 컨설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

샤우트 코리아의 김재희 대표는 “서울디지털포럼의 큰 주제와 샤우트가 콘텐츠 산업에서 지향하고자 하는 방향이 적절히 어우러져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라며, “콘텐츠 개발자와 서비스 업체들을 서로 연결해 시너지 효과를 불러 일으켜 전체 콘텐츠 산업이 성장할 수 있는 촉매제 역할로써의 샤우트 코리아 모습을 기대하길 바란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