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글로벌다윈, DRM 어플라이언스 XDRM W 시리즈 출시
상태바
파수닷컴· 글로벌다윈, DRM 어플라이언스 XDRM W 시리즈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5.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DRM 솔루션 전문기업인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www.fasoo.com)과 웹 가속기 솔루션 업체인 글로벌다윈(대표 한신권 www.globaldawin.com)은 공동으로 DRM과 웹 가속기를 결합한 하드웨어 일체형 솔루션인 ‘XDRM W 시리즈’를 발표했다.

이번에 파수닷컴과 글로벌다윈이 공동 출시한 XDRM W 시리즈는 웹 DRM 보안 솔루션으로 웹 사이트의 중요한 콘텐츠를 암호화하고 이를 압축 전송해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중요 정보의 불법적인 도용 및 유출을 방지하고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는 서비스 수준을 한 차원 향상시켜 웹 자산 보호의 안정성과 높은 속도를 제공하고 있다.

XDRM W 시리즈 제품으로 웹 DRM과 가속 기능의 두 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용자가 웹 페이지별, 사용자별로 다양한 권한 제어 기능을 할 수 있으며, 웹 페이지를 암호화 처리함으로 스니핑과 웜 등의 웹 보안 취약성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파수닷컴 자체 애플리케이션 제어 기술을 이용해 파일 메뉴 및 툴바를 통한 저장, 인쇄, 소스보기 기능들을 제어해 웹 콘텐츠의 무단 유출을 방지한다.

이번 협력을 계기로 양사는 웹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 콘텐츠 제공업체뿐만 아니라 웹 기반의 인트라넷에서 정보를 공유하는 기업 및 관공서를 대상으로 XDRM을 적극 소개하며 공동 영업을 펼칠 계획이다.

파수닷컴의 조규곤 사장은 “XDRM W 시리즈로 올해 약 20억원의 매출을 계획하고 있다”며 “또 제품은 미국, 일본, 중국 시장에서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을 함께 시작했다. 향후 해외시장에서의 많은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