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코리아,2006 포티넷 보안솔루션 세미나개최
상태바
포티넷 코리아,2006 포티넷 보안솔루션 세미나개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5.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대표 김종덕 www.fortinet.co.kr)가 내달 9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2006 포티넷 10G 보안솔루션 세미나’라는 주제 아래 고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티넷은 기존 ASIC 기반의 UTM 제품에 만족하지 않고, FPGA를 장착한 고성능 10G 솔루션을 출시함에 따라 방화벽, IPSec/SSL VPN,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팸, 웹 콘텐츠 필터링 등의 기능을 더욱 강화한 솔루션 소개를 비롯하여 국내 전반적인 통합보안 시장에 대해 되짚어보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포티넷 코리아의 김종덕 지사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하여, ‘통합보안과 보안시장의 변화’, ‘대용량NW에서의 UTM’,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등 다양한 주제로 심도 있는 강연을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사례연구를 통해 UTM 솔루션인 포티게이트에 대한 간접적인 체험을 할 수 있으며, 포티넷의 최신 10G 솔루션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포티넷 코리아의 김종덕 지사장은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하였으며, 세미나를 통해 진정한 UTM 솔루션이 무엇인가를 보여줄 것이다.”라며, “특히 최근 우리나라가 국제공통평가기준 상호 인정협정(CCRA)에 인증서 발행국으로 정식 가입함에 따라 한층 더 차별화된 차세대 UTM 솔루션으로 엔터프라이즈뿐만 아니라, 정부, 공공, 금융 등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사전등록은 http://www.fortinet.co.kr/060609_seminar/register.htm에서 가능하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