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동> EMC, 빌 튜버 신임 부회장 임명
상태바
<인사이동> EMC, 빌 튜버 신임 부회장 임명
  • [dataNet]
  • 승인 2006.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MC(대표 조 투치)는 부회장직을 신설하고, 빌 튜버(William Teuber) 현 CFO(최고재무관리자)를 부회장으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빌 튜버 부회장은 CFO와 부회장직을 겸직하게 된다.

빌 튜버 부회장은 1997년 CFO에 임명된 이후 EMC의 재정환경을 빠르게 안정적인 궤도로 올려놓은 공로를 인정받아 부회장으로 승진한 것으로 알려진다. 조 투치(Joe Tucci) CEO는 “빌 튜버 신임 부회장은 기업 전반에 재무 기강을 확립하고, 기업의 성장, 투자, 이윤이 균형을 이루는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건실한 재무 구조를 확보하는데 지대한 공헌을 했다”며 신임 부회장 임명 배경을 설명했다.

EMC는 또한 신규 창설된 글로벌 서비스 사업부(EMC Global Services)와 글로벌 마케팅 및 고객 품질 혁신 사업부(Global Marketing & Customer Quality)의 책임자로 각각 하워드 엘리아스(Howard Elias) 총괄부사장과 프랭크 하우크(Frank Hauck) 총괄부사장을 발령했다. 하워드 엘리아스 신임 글로벌 서비스 사업부 총괄부사장은 2003년 EMC에 입사해 글로벌 마케팅, 기업 개발 및 벤처 사업부를 이끌어왔다. 15년간 EMC에서 근무해온 프랭크 하우크 총괄부사장은 고객 품질혁신 및 서비스 사업부를 이끌며 EMC의 다각적고객만족(Total Customer Experience, TCE) 및 6시그마 프로그램을 총괄해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