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오브젝트, 데이터페더레이터 등 EIM 신제품 출시
상태바
비즈니스오브젝트, 데이터페더레이터 등 EIM 신제품 출시
  • [dataNet]
  • 승인 2006.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 Objects)는 EIM(기업정보관리, Enterprise Information Management)을 위해 ‘데이터페더레이터(Data Federator)’, ‘메타데이타매니저(Metadata Manager)’ 등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데이터페더레이터는 상이한 데이타 소스에서 나온 데이타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끔 하는 가상의, 실시간 뷰를 제공, BI 사용자가 정형 데이타에 비해 좀 더 빠르고 쉽게 쿼리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메타데이타매니저(Metadata Manager)는 BI, ETL, 관계형 데이타베이스와 제3의 메타 데이타를 모으고 통합하는 제품으로 메타데이타에 대한 완벽한 뷰를 제공, 관리자가 메타데이타 관계과 비즈니스 지표를 보고 분석하고 활용할 수 있게 한다.

비즈니스 오브젝트 CEO인 존 스왈츠는 “신뢰할 수 없는 데이타를 바탕으로 의사결정을 내리길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며 “비즈니스 오브젝트는 ‘비즈니스오브젝트 엑스아이(Business Objects XI)’와 완벽하게 조화되는 EIM 솔루션 세트를 제공, 고객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성과를 향상시키고 BI 표준화를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즈니스오브젝트는 데이터 쿼리 소프트웨어 서비스 업체인 퍼스트로직(Firstlogic)사의 인수를 지난 4월 3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