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네트웍스, 기업용 SMS 서비스 본격 개시
상태바
삼성네트웍스, 기업용 SMS 서비스 본격 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5.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네트웍스(대표 박양규 www.samsungnetworks.co.kr)가 기업 대상의 SMS(단문전송)서비스 `메시지플러스`를 본격 개시했다.

삼성네트웍스가 제공하는 ‘메시지플러스’ 서비스란 기업이나 공공기관이 핸드폰 등 이동 단말기를 통한 대량의 문자 메시지로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삼성네트웍스의 메시지플러스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메시지플러스 홈페이지 (www.messageplus.co.kr)에 가입하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SMS서버나 DB 환경 구축이 필요 없다.

메시지플러스의 특징은 기업 고객을 위한 별도의 도메인을 제공한다는 점으로, 이 도메인 주소에 접속하면 고객 사만의 전용 웹 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어서 내부 정보의 공유가 빠르고 편하다. 그리고 비용 결제 기능이 선불, 후불, 회사 지원 마일리지 등 다양해 고객이 편한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삼성네트웍스의 솔루션사업부장 박중현 상무는 "금번 오픈 한 메시지플러스는 매해 30% 이상 성장하는 기업용 SMS 시장에 가속도를 더할 것"이라며 "기업 통신서비스 1등 사업자답게 기업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서비스로 수익과 업무 효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새로운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