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스, 가트너 보고서에서 IT 아웃소싱 분야 선두업체
상태바
유니시스, 가트너 보고서에서 IT 아웃소싱 분야 선두업체
  • [dataNet]
  • 승인 2006.04.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토탈 IT서비스 기업인 유니시스(NYSE: UIS)는 최근 업계 분석 기업인 가트너가 아웃소싱 서비스 제공업체를 대상으로 발표한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아웃소싱 분야 선두업체”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에 위치한 ‘선두 업체’는 능숙한 업무 처리 능력과 더불어 향후 시장의 방향성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가진 기업으로서 선두적인 입지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역량을 활발히 구축하고 개발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의미한다.

가트너의 이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는 비전 완성도와 실행력을 기준으로 아웃소싱 서비스 제공 업체를 평가했는데, 비젼 완성도 평가에는 서비스 제공 업체의 시장에 대한 안목, 서비스 운영 모델 및 성장과 서비스 향상을 위한 전략적 계획 등에 대한 분석이 포함됐으며, 실행력 평가에서는 서비스 제공업체의 현재 성과와 미래 준비에 대한 평가가 포함됐다.

유니시스 글로벌 아웃소싱 및 인프라 서비스의 랜디 핸드릭스 총괄사장은 이번 보고서 결과에 대해 “이러한 객관적 평가는 어떻게 유니시스가 아웃소싱 서비스를 통해 북미 지역은 물론 전세계 고객들로 하여금 IT 투자를 최적화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탁월한 업무 운영 및 경쟁력 향상을 달성할 수 있게 됐는지 입증하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