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인텔과의 협력 통해 차세대 가상 보안 솔루션 제공
상태바
시만텍, 인텔과의 협력 통해 차세대 가상 보안 솔루션 제공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4.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www.symantec.co.kr)은 인텔과의 협력을 통해 인텔의 새로운 기업용 데스크톱 테크놀로지 v프로(vPro)를 위한 보안 솔루션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IT 관리자들이 기업의 데스크탑 운영시스템(OS) 외부에 존재하는 보안 위협에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전략이라고 밝혔다.

인텔 vPro에 탑재될 독립 가상 환경 속에서, 시만텍의 보안 솔루션은 더욱 강력한 위협 대응 능력과 함께, 일관되고 지속적인 데스크톱 모니터링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 이러한 차세대 가상 보안 솔루션을 통해, 시만텍 보안 솔루션의 기능은 사용자 운영 시스템과 분리된 안전한 환경에서 작동하게 되어 운영 시스템의 문제와는 관계없이 지속적인 보안 환경을 보장한다.

시만텍와 인텔은 이번 협력을 통해 새로운 차세대 보안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는데 집중할 전략이다. 양사는 이를 기반으로 IT 관리자들에게 비용 효율적인 강력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이들이 적정한 수준의 통제력을 가지도록 해 데스크탑 PC의 컴플라이언스가 준수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보안 및 데이터 관리 부문 수석 부사장인 제레미 버튼(Jeremy Burton)은 “컴퓨터 보안을 메인 운영 시스템 외부의 가상 환경으로 분리시킴으로써, 기업들은 보안 시스템이 언제나 안전하고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 시스템이 보여주는 결과를 신뢰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게 된다”면서 “인텔의 새로운 vPro 기술과 시만텍의 가상 보안 솔루션의 결합은 악성 공격에 대한 새로운 차원의 대응 능력과 단순화된 관리를 제공하고, 엔드포인트 보안에 대한 신뢰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