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닷컴, 통합유해차단시스템 NXG IPS 6000-WAF 등 출시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통합유해차단시스템 NXG IPS 6000-WAF 등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4.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 전문업체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은 ‘06 신제품 발표회인 ‘06 SecuiCom Security Collection’을 지난 26일 삼성동 코스모아트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시큐아이닷컴은 자사의 통합 유해트래픽 차단 솔루션인 ‘NXG IPS 6000-WAF’와 취약점 진단 솔루션인 시큐아이스캔(SecuiSCAN)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NXG SCAN’제품을 출시해 06년을 새롭게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통합 유해트래픽 차단 솔루션인 NXG IPS 6000-WAF는 기존 NXG IPS 2000 보다 성능이 3배 향상됨은 물론 3기가비트 고성능 하에서 다양한 공격유형을 차단한다.

또 고성능 IPS 기능 이외에도 웹 방화벽, 안티 바이러스, 안티 스팸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한 월등히 높은 ‘세션 셋업(Session Setup)’ 성능을 통해 급격한 세션 증가를 유발하는 웜, DoS/DDoS 등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방어해 네트워크서비스의 가용성을 보장한다. 시큐아이닷컴은 이번 신제품 발표회 등을 통해 ‘06년 IPS 시장에서 업계 2위를 달성하기 위한 영업 전략을 세우고 적극적인 BMT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으로 IPS 시장 공략을 하겠다는 의지를 보였고 또한 취약점 진단 솔루션 시장에서도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시큐아이닷컴 김종선 대표는 “이번 신제품인 NXG IPS 6000-WAF의 출시로, 초고속 기가비트 환경인 하이테크 시장에서 세계일류제품과 당당히 겨루는 정보보호분야의 대한민국 명품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