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미나는 중소기업을 위한 SAP코리아의 영업 및 마케팅 강화차원에서 진행되는 소규모 타겟 마케팅 행사로 개최된 것. SAP코리아는 그 동안 대기업 위주의 솔루션이라는 시장의 편견을 불식하기 위해 중소기업 대상의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SAP코리아의 이덕성 부사장은 “자동차 산업은 광범위한 공급망을 통한 다자간 협업을 바탕으로 한 대단히 복잡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지닌 산업”이라며 “SAP 고객 중 절반 이상이 이미 중견, 중소기업으로, 보다 많은 국내 중견, 중소기업이 경영혁신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국가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오현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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