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동> 폴리콤, 아태지역 사장으로 한스여그 C. 와그너 임명
상태바
<인사이동> 폴리콤, 아태지역 사장으로 한스여그 C. 와그너 임명
  • 승인 2006.04.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콤은 패킷티어(Packeteer)의 아시아태평양지역본부장인 한스여그 C. 와그너(Hansjoerg C. Wagner)를 폴리콤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 사장으로 임명했다. 또한,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 사장 대행직을 맡아왔던 리오 코쳔스(Leo Cortjens)는 신설된 직책인 전세계 제휴담당 부사장으로 승진시켰다.

와그너 부사장은 폴리콤에 들어오기 전에 왠 최적화 및 애플리케이션 트래픽관리 부문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패킷티어에 근무했었으며, 담당하고 있던 아태지역본부를 가장 성장율이 높은 지역본부로 변모시켜 이 사업부의 전체매출 기여도를 30%로 끌어올린 바 있다.

킴 니더만 부사장은 “와그너 부사장의 기술분야에서 탄탄한 경력과 영업분야에서 놀라운 성공을 볼 때 아태지역에 대한 폴리콤의 목표를 실현하기에 이상적 인재”라며, “장차 와그너 부사장이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폴리콤 아태지역의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협업 컨퍼런스 솔루션 보급률을 높이는 데 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폴리콤에서 7여 년간 임원직을 맡아온 코쳔스 부사장은 2006년 및 향후 폴리콤의 주요 중점추진사업 중 하나인 글로벌 제휴사업(Global Alliance)을 맡을 계획이다. 그는 알카텔, 어바이어, 시스코, IBM, 마이크로소프트, 노텔과 같은 기술제휴파트너와의 관계 강화뿐만 아니라 전세계적 신규 파트너십 구축을 담당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