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미국 DRM/CMS 콘퍼런스 참가
상태바
파수닷컴, 미국 DRM/CMS 콘퍼런스 참가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저작권관리 전문업체인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www.fasoo.com)은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최대 규모 DRM, CMS 콘퍼런스 행사인 `길베인 콘퍼런스 2006`에 국내 IT솔루션 기업에 참가한다고 2발표했다.

라이트하우스세미나 주최로 24일부터 26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북미, 아시아, 유럽의 60개 DRM, CMS기업들과 12개 언론사 기자들이 참가하여 급변하는 세계시장의 DRM, CMS산업 기술 흐름을 전망, 토론하는 정보 교류의 기회를 갖게 된다.

파수닷컴의 조규곤 대표이사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Typical Cases of Enterprise DRM’이라는 주제로 전사적으로 DRM을 도입한 포스코 성공 구축사례를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웹 가속기와 DRM을 결합한 하드웨어 일체형 DRM 솔루션인 ‘XDRM’을 해외시장에 먼저 선보이게 된다. ‘DRM스트레지스 2004’에 이어 두 번째로 DRM콘퍼런스의 발표자로서 초청된 조규곤 사장은 “다양한 DRM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해외 DRM주력시장에 진출하기위한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며, 한국 DRM 기술발전을 알리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콘퍼런스에는 다양한 교육 및 테크니컬 세션과 80개 이상의 전시 부스를 통해 최신의 DRM, CMS 제품군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