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창립 21주년 맞이 참사랑 나눔의 큰 잔치 실시
상태바
삼성SDS, 창립 21주년 맞이 참사랑 나눔의 큰 잔치 실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6.04.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SDS(대표 김인)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자원봉사 대축제 `참사랑 나눔의 큰 잔치`를 펼치고 있다.

참사랑 나눔의 큰 잔치는 사회봉사를 위해 지난 96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로 올해가 11년째로 `나의 작은 나눔 손길, 희망의 시작`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7천여명의 전임직원이 전국에서 150여 개의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삼성SDS 김 인 사장도 직원들과 함께 서울시립 성동노인종합복지관에서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와 노인들을 대상으로 밥을 퍼주고 떡을 전달하며 노인분들과 정담을 나눴다.

삼성SDS는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년소녀 가장 후원’과 ‘장애인 IT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자원봉사대축제에서는 소년소녀가장과 함께 연극 관람, 대안학교 학생들과 축구대회, 장기입원환자들 목욕 도우미, 독거노인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도배 도우미 등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전개한다.

삼성SDS는 올해 말까지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자발적으로 봉사팀을 결성해 참가하는 직원들에게는 활동비 지원과 함께 근무시간 시간에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삼성SDS 김 인 사장은 "자선의 차원을 넘어선 꾸준한 자원봉사활동은 임직원들에게는 나눔의 미덕을 쌓게 하며, 어려운 이웃은 우리 임직원들의 작은 나눔의 손길로 세상의 밝은 희망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